꾸밈없는 솔직리뷰

Orgasm 본문

酒 술을 마시다/ 二 칵테일

Orgasm

아우르기 2009. 1. 16. 15: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08. 10. 06.

12시에 일을 마치고 집으로 가려다가
UR가 너무너무 보고 싶어서 택시타고 대학로에 갔다.

내가 산다면서 칵테일 먹잡시고 바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펼쳐 들었다.
마티니, 준벅, 블랙 러시안, 키스 온 더 파이어, 데낄라 선라이즈 등 등 등 등 등 등 등 ...
매번 똑같은 것만 먹기 질려서 좀 다른 걸 먹자고 궁시렁 대고 있는데,
"야, 야한 이름이 맛있는 거래ㅋㅋㅋㅋㅋㅋ 넌 이거, 난 이거,"

그렇게 자의반타의반 시키게 된 이 놈.
오르가즘(Orgasm)
UR의 칵테일은 섹스 온 더 비치(Sex on the beach).

오오
그런데 이 녀석 불빛에 비춰보니 살포시 하트를 그리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쁘긴 한데
'야한 이름의 칵테일이 맛있다' 라는 UR의 주장은 근거 없는 헛소문으로 드러났다.
많이 독하지는 않다.
독하기로는 블랙 러시안이 훨씬 독하다.
하지만 진하다.
깔루아 밀크에서 물을 뺀 맛이랄까.
여튼 내 입맛에는 그다지 맛나지 않았다는.

그에 반해 섹스 온 더 비치는 무난했다.
색도 예쁘장한 석류색이었고 맛도 청량했다.
알코올의 느낌이 별로 들지 않았다.
결국 마지막엔 바꿔 먹었..